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기 좋은 부자되는 방법 알아보기

by ○◎○◎○◎ 2020. 10. 4.

살기 좋은 부자되는 방법 알아보기

살면서 쉽게 부자되는 방법이란 말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부자가 되고 싶지만 아무나 부자가 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단순하게 부동산이나 건물주가 된다면 부자가 될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아래의 방법대로만 한다면 부자가 되는 길에 한 발자국 더 성장하는것을 느낄 수가 있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부자 되는 방법에 대해서 몇 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는 것보다 더 적게 소비를 해야합니다.

나의 재정을 안전하게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아주 좋은 부자되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내가 버는 것보다 쓰는 것이 더 많아지게 되면 돈을 모을 수도 없고 부자가 되기는 쉽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나 ㅅ스로가 더 많이 벌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2. 꾸준한 저축 습관 만들기.

저축은 안정적인 종잣돈을 만드는 가장 첫 번째 방법입니다. 선저축 후 지출이라는 말은 돈이 생기면 먼저 저축을 하라는 뜻입니다. 저축을 먼저 해야 올바른 소비가 이루어지고 이러한 습관들이 부자를 만들어줘서 그다음 목표도 한 단꼐 성장시켜 목표를 쉽게 이룰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3. 목표 설정하기.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계획이 있어야 나만의 재정상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큰 목표보다는 작은 단계부터 천천히 실천해 나간다면 그다음 목표도 쉽게 달성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리한 계획보다는 당장에 이룰 수가 있는 목표가 가장 좋습니다. 

 

 

4. 관련 책 읽기.

서점에 가면 부자와 관련된 책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도 부자 중에서는 독서를 꾸준히 하는 부자가 많습니다. 자신의 부자 되는 경험도 중요하지만 타인이 경험한 부자되는 방법도 아주 중요합니다. 나 스스로가 터득한 것이 아닌 남이 경험한 것을 내 것으로 만드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5. 포기하지 않는 마음 갖기.

졸부라고 하지요. 한 번에 부자가 되는 방법도 있지만 한 단계 한 단계 밟고 올라가는 성장되는 모습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 마음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기를 하면 거기서 끝입니다. 포기를 하지 않는다면 목표를 수정해나가면서 언젠가는 그 목표 달성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부자 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자가 된다는 것은 너무나 즐거운 일입니다. 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위에 부자되는 방법 5가지를 항상 머릿속에 숙지하셔서 모두들 부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