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에 도움되는 정보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금리 및 한도

by ○◎○◎○◎ 2021. 5. 14.

저축은행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대출을 이용하기 예전보다 많이 쉬워진 요즘입니다. 특히 신용과 직장이 좋아야지만 1 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러지 못한 분들은 2 금융권을 이용하는 상황이 많이 생겨날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 저축은행은 많은 대출 상품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잘만 찾는다면 1 금융권보다는 아니지만 꽤 괜찮은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금리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순서-

1.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2.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3. 글을 마치며

 

1.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모든 대출 상품을 받으실 때는 그에 맞는 조건에 적합해야지만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4대 보험에 가입한 직장인
  • 재직한 기간이 3개월 이상인 직장인

현재 직장에 3개월 이상 재직을 한 분이시라면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에 적합합니다. 현재 본인이 조건에 적합한지 확인을 하신 후 대출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2.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이번에는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할 때 중요한 또 한 가지가 바로 금리와 한도 부분입니다. 금리가 조금이라도 낮은 상품을 받는 것이 유리한 상황이며 한도 또한 내가 빌릴 수 있는 한도가 충분히 되는지 살펴보면 좋습니다.

 

  •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연 9.9%~연 18.4%이며 최대 1%의 금리우대가 가능합니다. 또한 키움저축은행 자체에 따른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대출을 받은 사람마다 각각 다른 금리가 적용됩니다.

 

 

정부 휴면예금 찾기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

rajaking.tistory.com

 

  •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최소 300만원~최대 6,000만 원까지이며 정해진 한도 내에서 모두 다 받기 위해서는 키움저축은행에서 정한 기준에 적합하셔야지만 최대한도를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방법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중간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 시에는 추가적으로 중도상환 수수료는 3년 이내 기한 내 상환 수수료율을 2%가 적용됩니다.

 

 

현재 각 지역별로 지급받을 수 있는 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후 지급받을 수 있는 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가운데 설날 이전에 모두 다 지급을 완료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상공인이 아니면 지급받을 수 있는 대상에 포

rajaking.tistory.com

 

  •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기타 비용

부대비용으로 발생하는 것은 5천만 원 초과 시 인지세의 50% 고객 부담이 발생하며, 이자 부과시기는 매월 후취 방식으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3. 글을 마치며

 

 

2021년 정부지원금 대상 무료 조회하는 방법

나만 못 받고 있는 정부지원금을 무료로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경제도 매우 힘들어질 예상이 많아져서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비롯해 취준생, 실직자, 직장을

rajaking.tistory.com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비교적 낮은 금리로 필요한 돈을 빌릴 수가 있습니다. 그러려면 먼저 농협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농협도 은행이다 보니 은행권의 공인인증서만

rajaking.tistory.com

 

숨은 내 돈 찾기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숨어있는 내 돈 찾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결국에는 내 돈이기는 하지만 한동안 몰랐던 돈이 갑자기 생긴다면 꽁돈 생긴 기분인데요. 이처럼 간단한 조회를 통해서 나

rajaking.tistory.com

 

오늘은 키움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금리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대출상담을 진행하실 분들은 대출상담 전화번호 032-250-7726번으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 전에는 상품설명서나 약관 등을 잘 확인해 보시고 대출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