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주식 배당금 지급일

by ○◎○◎○◎ 2020. 11. 23.

삼성전자가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에 상승장으로 산뜻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기분좋은 한 주를 맞이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전자는 주식을 매수하면 배당금이라는 것을 1년에 4번 분기별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마 배당금 때문이라도 주식을 매수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처음 들어보신 분이나 처음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배당금이 무엇인지와 지급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당금이란?

 

 

삼성전자 외에 보유하고 있는 주식 중에서 지급할 배당금을 발행한 주식수로 나누어서 주어지는 금액을 배당금이라고 합니다.

 

 

오늘 금값시세 바로가기

코로나로 인해 국제 정서가 불안정해지면서 금값이 반짝 상승하였지만 다시 코로나 백신 개발로 인해 현재 금값 시세는 약간 주춤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금을 구매해보신 분들은 아시겠

rajaking.tistory.com

 

보통 1주당 지급되어지는 것이 원칙이며 당기의 배당금을 발행주식수로 나눠서 지급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많이 보유하면 보유할수록 배당금 지급일에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 내가 얼마의 배당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지 바로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삼성전자 배당조회 홈페이지입니다.

 

 

리플 시세 가격 전망

가상화폐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 중에는 리플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모두들 리플의 미래를 보시고 구매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장기적으로 리플은 하락장을 이루었지만 이

rajaking.tistory.com

 

 

2021 비트코인 시세 전망

비트코인의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해 2000만 원대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2017년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열풍을 몰고 올 정도로 인기였습니다. 그냥 돈만 넣어두고 비트코인만 구매

rajaking.tistory.com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분이라면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든지 배당금 지급금액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당기준일에 삼성전자 주식을 소유하신 분이라면 주주분들이 해당내역을 쉽고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020년 3분기 배당은 이미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4분기 배당금 지급금액은 다음달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삼성전자 배당금을 조회하실 분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는데요.

약관 동의에 체크를 하시고 본인확인을 거치면 삼성전자 주식의 소유주가 확인됩니다.

 

 

본인확인 과정은 개인과 법인 휴대폰과 범용 공인인증서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저도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배당조회라고 2020년 3분기 배당금 내역이 조회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주식과 삼성전자 우선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는 보통주만 보유하고 있어서 소유주식수, 1주당배당금, 배당금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다음 4분기 삼성전자 주식 배당금을 지급받고 싶으신 분은 12월 28일까지 주식을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올해 안에 7만원 이상 금액을 찍는다는 말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어서 삼성전자 주식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1 무료 궁합 사주 오늘의 운세

2021년 신축년이 다가오면서 운세나 사주 궁합을 보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이는 특히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매우 힘들었기 때문에 내년 운세를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rajaking.tistory.com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이란 국가가 국민을 위해서 노후에 생활자금이 떨어질 것을 대비해 노후자금 마련을 해주기 위해 마련한 국가제도입니다. 우리는 직장을 다니면서 월마다 세금을 납부하고 있는데요.

rajaking.tistory.com

 

 

2021 이더리움 시세 가격 전망

가상화폐의 상승으로 다시 한번 2017년의 영광을 재현하는 것이 아닌지 들썩이고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대장주로 불리우는 비트코인은 2,000만 원을 돌파하였으며 시가총액에 상위권에 속하는 가

rajaking.tistory.com

 

그래프를 보면 우상향을 꾸준히 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우상향 모습을 보일 지 상당히 관심이 갑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 주식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