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든 미국 대통령 관련주

by ○◎○◎○◎ 2021. 1. 22.

트럼프 정권이 막을 내리고 미국 정부의 새로운 지도자의 취임식이 거행되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취임식에 얼굴을 보이지 않고 바로 플로리다로 떠나면서 다시 돌아올 것을 암시하였습니다.

 

 

바이든 미 대통령의 시작은 코로라라는 대 난관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우선은 마스크 100일 쓰기의 시행과정을 지시하며 본격적인 대통령의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한편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당선되고 그가 내세웠던 환경, 세제, 복지의 공약이 잘 지켜질지 귀추가 주목되며 우리나라에게 다가올 파급력 또한 중요시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으로 인해 향후 바이든 관련주도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현재 우리나라는 빚투라는 말까지 등장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한 번 바이든 미 대통령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OCI입니다. OCI 주식회사는 소다회 및 관련 제품의 제조와 판매를 주사업 목적으로 2001년에 (주)제철 화학과 합병해 동양화학으로 상호를 변경한 주식회사이며 그로부터 8년 후 2099년 4월에 OCI로 재변경한 회사입니다. 고부가가치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주요 사업으로는 베이식 케미컬, 카본 케미컬, 에너지 설루션 등이 대표적입니다.

 

 

북미 전력용 에너지장치인 ESS의 매출 증가로 인해 말레이시아 폴리실리콘 공장의 정기보수 완료에 따른 매출 시현으로 회복세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두 번째는 두산퓨얼셀입니다. 2019년 (주)두산으로부터 인적 분할돼서 발전용 수소 연료전지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신규 설립된 두산 퓨얼셀은 2014년 두산이 미국 연료전지 업체인 클리어에지 파워를 인수해 확보한 PAFC타입의 연료전지 원천기술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정부 휴면예금 찾기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

rajaking.tistory.com

 

친환경 및 분산형 전원에 대해 필요성 증대로 인해 국내의 발전용 연료전지의 지속적인 추가 수주가 기대되며 외형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세 번째는 씨에스윈드입니다. 씨에스윈드는 풍력발전 설비의 제조업 및 관련 기술의 개발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동남아 국가들을 비롯해 멕시코, 영국 등의 다양한 나라에 법인을 두고 있습니다.

 

 

숨겨진 통신비 미환급액 찾기

매 월 납부하는 통신비가 비싸다고 생각해 보신 적은 없나요? 매 년 가정에서 지출되는 통신비가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인터넷과 통화 품질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통신비

rajaking.tistory.com

 

글로벌 장기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대만과 베트남에 해상풍력 타워공장을 두고 있고 미국과 유럽 국가들의 경제활동 재개와 아시아 풍력시장의 성장도 기대가 될 전망입니다.

 

 

네 번째는 오성첨단소재입니다. 오성 첨단소재는 반도체나 LCD 제조 장비, 환경시험 Tester 등의 생산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디스플레이 FPD 기능성 광학 필름으로 국내외로 다수의 디스플레이 업체에 공급하고 있고 내수에서만 80% 이상의 매출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2021년 정부 복지 지원정책 찾기

2021년 1월 11일 월요일부터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과 특고, 프리랜서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이 될 전망인데요. 한때 전 국

rajaking.tistory.com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산업이 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시점에 디지털화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 증가에 따른 보호필름 판매가 확대되며 수익성과 생산 효율성 향상에도 상승세가 전망됩니다.

 

 

마지막 다섯 번째는 한화솔루션입니다. 한화솔루션은 PE에서 PVC, CA 등의 일관된 생산체계를 구축하여 종합화학기업으로 플라스틱 제품 제조업과 유통업, 부동산업, 태양광 사업 등을 영위하는 종속기업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1년 정부지원금 대상 무료 조회하는 방법

나만 못 받고 있는 정부지원금을 무료로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경제도 매우 힘들어질 예상이 많아져서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비롯해 취준생, 실직자, 직장을

rajaking.tistory.com

 

코로나 19로 확대로 인해 포장재와 위생, 의료 등의 소비가 늘어 판매량이 증가하였지만 유통업에서는 부진을 면치 못해 매출은 다소 감소하였습니다. 원료사업부문의 단가 인상에 따른 마진율 향상이나 원가율 개선으로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률을 상승했으며 수지 증가로 인해 순이익률도 같이 상승하였습니다.

 

 

예금금리 가장 높은 곳 조회하는 방법

점점 은행권들은 저금리로 향해가고 있어서 금리를 많이 주는 곳을 찾기가 매우 힘들어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내 돈을 잃지 않기 위해 안전한 투자처를 찾

rajaking.tistory.com

 

 

최대 300만원 지급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확인하기

코로나 19가 올 한 해를 강타하면서 내년까지 그 확산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올해 연말쯤에는 잡힐 줄 알았지만 기대를 저버리고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인데요. 일반 시민들을 비롯해 자영업자

rajaking.tistory.com

 

 

이렇게 조 바이든 관련주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말 그대로 관련주일 뿐이지 수익 상승과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수익과 손해 부분은 전적으로 매수와 매도를 하는 분의 결과이니 참고하시고 성투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