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 지역별 재난지원금 확인하기

by ○◎○◎○◎ 2021. 1. 27.

3차 재난지원금이 끝이 나고 지역별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국 모든 지역과 가정에 재난지원금이 지급되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지역별로 정해서 지급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지급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받는 지역보다 받지 못하는 지역이 더 많으니까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는 대상과 지역 그리고 가정에서는 소중한 돈이라고 생각하고 지급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어느 지역에서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경기도입니다. 이미 경기도 1인당 10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숨겨진 통신비 미환급액 찾기

매 월 납부하는 통신비가 비싸다고 생각해 보신 적은 없나요? 매 년 가정에서 지출되는 통신비가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인터넷과 통화 품질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통신비

rajaking.tistory.com

 

하지만 현금으로 지급할지 지역화폐로 지급할지는 아직까지 논의 중에 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조금 더 기다리시면 최종 발표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다음은 울산시 입니다. 울산시에서는 한 가정당 10만 원의 선불카드를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설날이 2월 중순이기 때문에 설 이전 지급을 한다는 방침입니다.

 

 

 

 

다음은 부산시입니다. 부산시에서 먼저 중구 1인당 10만원의10만 원의 현금을 1월 25일부터 1월 29일 사이에 지급하기로 하였으며 부산 기장군1인당 1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지급되는 재난지원금 대상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와 해남군입니다.

 

 

재난지원금 효과로 많은 분들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전남 순천시1인당 10만원의 현금을 설 이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전남 해남군1인당 10만 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전남 영암군과 여수시입니다. 전남 영암군1인당 10만원의 지역화폐를 설날 이전에 지급하는 것을 확정하였습니다. 전남 여수시 또한 1인당 25만 원이라는 비교적 큰 재난지원금 지급을 논의 중에 있습니다.

 

 

 

 

전라북도 정읍시1인당 10만원의 선불카드를 지급 중에 있는데요.

 

1분안에 내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부터 입금까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는 몇 개나 보유하고 있나요? 저도 생활비를 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 한 가지와 공과금이 빠져나가는 신용카드 2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카드를 사용

rajaking.tistory.com

 

이미 지급받으신 분은 다시 지급받지 못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경남 산청군입니다. 경남 산청군1인당 10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하며 설날이 다가오기 이전에 지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경남 고성군 또한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역화폐로 발행하여 2월 1일부터 지급하는 것을 밝혔습니다. 

 

 

 

 

다음은 경북 울진군입니다.

 

2021년 정부 복지 지원정책 찾기

2021년 1월 11일 월요일부터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과 특고, 프리랜서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이 될 전망인데요. 한때 전 국

rajaking.tistory.com

 

경북 울진군1인당 10만 원의 금액을 지역화폐로 지급하는 것을 1월 25일 월요일부터 지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원도 강릉시입니다. 강원 강릉시1인당 10만원의 지역화폐를 현재 지급 중에 있습니다.

 

2021년 정부지원금 대상 무료 조회하는 방법

나만 못 받고 있는 정부지원금을 무료로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경제도 매우 힘들어질 예상이 많아져서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비롯해 취준생, 실직자, 직장을

rajaking.tistory.com

 

최대 300만원 지급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확인하기

코로나 19가 올 한 해를 강타하면서 내년까지 그 확산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올해 연말쯤에는 잡힐 줄 알았지만 기대를 저버리고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인데요. 일반 시민들을 비롯해 자영업자

rajaking.tistory.com

 

현재까지 전국 기준으로 지급되는 재난지원금을 살펴보았습니다. 지급되는 기준으로 1인당 인지 1가구당인지 확인하시길 바라며 이 외에도 지급되는 금액이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 변경되는 사항이나 추가되는 지역이 있을 수 있으니 한 번 더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