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부 휴면예금 찾기

by ○◎○◎○◎ 2021. 1. 13.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는 돈을 찾기가 매우 쉬운 세상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가끔 장롱에서 예전에 옷을 입었을 때 옷 안에서 나도 모르는 돈이 발견된다면 엄청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처럼 나도 모르게 새어나간 돈을 다시 찾았을 때의 기쁨이란 이루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나도 모르게 숨겨져 있는 나의 돈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정부 휴면예금 찾기입니다. 저 또한 많은 돈을 찾게 되어 생활에 보탬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정부 휴면예금 찾기를 통해 숨겨진 나의 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된 휴면예금을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조회를 하고 한번에 지급 청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하는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는 금융회사에 맡겨진 예금을 관련 법률의 규정이나 당사자의 약정에 따라서 채권이나 청구권의 소멸시효가 완성된 것을 의미합니다. 예금 금리 순위도 중요합니다.

 

 

sbi 저축은행 예금이나 예금 금리 그리고 특히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찾아가지 않은 휴면예금은 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휴면예금통합조회, 출연, 지급 확인서 발급, 상속인 조회 신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휴면예금 통합조회를 해볼 예정이니 이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휴면예금 조회는 간단한 절차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개인정보 동의 후 휴면예금계좌를 조회하고 휴면예금계좌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지급신청이나 기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금 금리 순위를 살펴보시면 좋은데요.

 

 

예금 통장 추천은 예금 이자 계산기로 진행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50만 원 이하의 소액은 온라인 신청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동의하고 본인인증 후에 휴면예금이나 지급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어려운 절차 과정을 겪지 않는 것이 참 좋은 장점인 것 같았습니다.

 

 

이제는 공인인증서가 사려저서 공동 인증서로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미리 발급해놓으신 공인인증서가 있으시다면 그걸로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미리 알고 있던 금액외에 저의 숨겨진 휴면예금을 찾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있어서 놀랐는데요. 이처럼 여러분도 조회를 해보시면 생각지도 못한 잔액으로 놀라실 수 있으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 휴면예금 찾기를 통해 어려운 살림에 조그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