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금 환급 조회 방법

by ○◎○◎○◎ 2021. 2. 9.

슬슬 연말정산 환급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올해는 풍성하게 받길 바라면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세금 환급입니다. 무려 5년 치 떼인 세금을 지금 바로 한 번에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현재까지 미수령 세금 환급될 돈이 무려 1,400억 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매 달 내는 세금이 아까울 정도 납부하셨을 텐데요. 이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본인이 직접 연말정산이나 종합소득세 세금 신고한 또는 내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서 잘못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제일 먼저 삼쩜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시길 바라며 이곳에서 내가 낸 5년 치의 3.3% 세금을 1분 만에 조회하여 환급을 받으실 수 있어요. 5년 치의 세금이라니 얼마나 많이 받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직장에 현재 재직중이신 직장인 분들이라면 본인이 하기보다 회사에서 직접 처리하기 때문에 놓치는 부분이 분명 있을 수가 있어요. 이런 것을 확인해 주는 곳이 바로 삼쩜삼 홈페이지입니다.

 

 

현재 이미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통해 환급을 받으셨고요. 간단하게 내 종합소득세를 조회한 다음 환급받을 금액을 받으시면 됩니다.

 

 

세금적인 부분에서 아무래도 절차가 까다롭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는 것 같아요. 간단한 절차이니 편리한 건 사실입니다.

 

 

세금이라고 말하면 당장 머리부터 아픈 것이 정상인데요. 저도 세금적인 부분은 전문가가 아니라 이런 것은 전문가가 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그래서 삼쩜삼 홈페이지에 맡기는 것입니다.

 

 

본인이 직접 세금을 공부하여 할 수 있지만 우리는 바쁜 직장인 or 사업주이기 때문에 이러한 것은 아무래도 외주에 맞기는 것이 좋지요.

 

 

3차 재난지원금 후 지급받을 수 있는 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후 지급받을 수 있는 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가운데 설날 이전에 모두 다 지급을 완료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상공인이 아니면 지급받을 수 있는 대상에 포

rajaking.tistory.com

 

또한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깐요.

 

 

세금 신고를 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의 이유가 잘 몰라서였다고 합니다. 세금은 어마어마하게 납부하면서 잘 몰라서 환급을 받지 못했다면 이거 너무 억울하지 않나요?

 

 

삼쩜삼 회사는 자비스가 만든 사이트로 간단한 정보를 통해 내가 받을 수 있는 환급액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1분안에 내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부터 입금까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는 몇 개나 보유하고 있나요? 저도 생활비를 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 한 가지와 공과금이 빠져나가는 신용카드 2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카드를 사용

rajaking.tistory.com

 

미리미리 홈택스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편리하게 바로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휴대폰 번호로 조회가 가능하니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최근에 공인인증서도 폐지되고 갈수록 조회를 하는 방식은 편리하게 바뀌는 것 같아요.

 

환급액 조회 신청이 완료되면 내가 받을 수 있는 환급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세금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머리 아프기 때문에 이렇게 간편하게 환급받을 수 있는 세금을 확인하면 좋을 것 같네요.

 

 

삼쩜삼에서 조회하여 받을 수 있는 세금 환급액입니다.

 

 

2021년 정부 복지 지원정책 찾기

2021년 1월 11일 월요일부터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과 특고, 프리랜서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이 될 전망인데요. 한때 전 국

rajaking.tistory.com

 

 

정부 휴면예금 찾기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

rajaking.tistory.com

 

 

설날 전에 지급되는 지역별 재난지원금 확인하기

3차 재난지원금이 끝이 나고 지역별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국 모든 지역과 가정에 재난지원금이 지급되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지역별로 정해서 지급을 하고

rajaking.tistory.com

 

이와 같이 여러분도 조회를 통해 내가 받을 수 있는 세금 환급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으니 모두들 짬을 내시어 한 번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