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겨진 통신비 미환급액 찾기

by ○◎○◎○◎ 2021. 1. 18.

매 월 납부하는 통신비가 비싸다고 생각해 보신 적은 없나요? 매 년 가정에서 지출되는 통신비가 해마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인터넷과 통화 품질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통신비는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통신사 미환급액이라는 것을요. 말 그대로 고객에게 돌아가야 할 통신비 미환급금액이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돈 드는 것도 아닌데 통신비 미환급액 무료 조회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신비 미납인 분들은 없으시겠죠?

 

 

혹시 아나요?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통신비 할인 미환급 금액이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우리가 장롱에서 오래전에 입었던 옷에서 돈이 나오면 엄청 기분이 좋은데요. 그러한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드릴게요.

 

 

스마트초이스라는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통신 미환급액을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명의도용이나 분실 휴대폰을 찾기 위해 마련된 사이트입니다.

 

 

2021년 새해 신축년 달라지는 부분!!

2020년이 지나고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올 한 해 소원은 무엇인가요? 아마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코로나 종식을 가장 소원으로 뽑을 것 같습니다. 1년이 지나면서 많은 분

rajaking.tistory.com

 

핸드폰 통신비와 관련된 사이트이니 다양하게 조회해보시면 살림에 보탬이 되실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어떠한 요금제가 좋은지 추천도 해주고 있으며 단말기 지원금과 25% 요금할인 중에서 어떤 것이 더 나은지에 대해서도 알려주는 그야말로 통신비 절약 사이트입니다. 통신비 할인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통신비 미납 조회를 하기 전에 내 통신비가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점검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알아 볼 통신비 미환급액 조회는 인기 검색어 2위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람들이 조회를 하고 있습니다. 딱히 회원가입도 필요 없지만 만약 지급될 금액이 있으면 본인인증을 통해 미환급금액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동전화나 유선전화 해지나 번호 이동시에 생길 수 있는 통신 미환급금액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그냥 지나치게 되기 마련입니다. 한마디로 아까운 돈이죠.

 

 

최대 300만원 지급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확인하기

코로나 19가 올 한 해를 강타하면서 내년까지 그 확산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올해 연말쯤에는 잡힐 줄 알았지만 기대를 저버리고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인데요. 일반 시민들을 비롯해 자영업자

rajaking.tistory.com

 

나의 통신비 미환급액을 찾는 것도 좋지만 주변에 많이 알려서 더 많은 분들이 찾아갔으면 좋겠습니다.

 

 

통신비 미환급액은 간단한 조회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제일 중요한 통신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통신사별로 지원되는 금액이 다르니 잘 선택해 주시길 바라며 아쉽지만 알뜰폰은 혜택이 없습니다.

 

 

미환급액 조회 결과로 164,600원이 지급되기까기 한다네요. 물론 사람마다 다른 금액이 지급되기 때문에 이 금액보다 더 많이 더 적게 아니면 0원일 수도 있으니 간단한 조회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부 휴면예금 찾기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

rajaking.tistory.com

 

 

2021년 정부 복지 지원정책 찾기

2021년 1월 11일 월요일부터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3차 재난지원금은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과 특고, 프리랜서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이 될 전망인데요. 한때 전 국

rajaking.tistory.com

 

 

1분안에 내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부터 입금까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는 몇 개나 보유하고 있나요? 저도 생활비를 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 한 가지와 공과금이 빠져나가는 신용카드 2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카드를 사용

rajaking.tistory.com

 

따로 돈 드는 것도 아니라서 휴식시간에 조회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나도 모르게 지급되는 돈이 있으면 횡재한 기분이죠. 요새같이 어려울 때 이런 것이 많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