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에 도움되는 정보

부동산 앱 추천

by ○◎○◎○◎ 2020. 11. 27.

너무 많이 상승해서 이제 월급만으로는 절대 아파트를 구입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아니 어쩌면 평생 동안 구입할 수도 없을지도 모르겠는데요.

대한민국에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어쩌면 평생이 꿈이 되어버린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자고 일어나면 어디 아파트 가격이 얼마나 상승했다는 뉴스를 접하면 많은 분들이 상실감을 금치 못하는데요.

 

 

이처럼 우리나라에서 아파트는 모든 사람의 관심사가 되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사실 좁은 땅덩어리에 비해서 우리나라는 아파트가 제격이긴 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아파트를 구입할 때 어디를 보고 아파트 시세조회를 하시나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쉽게 어플을 이용해서 내가 원하는 지역의 아파트의 시세를 바로 파악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부동산 앱을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방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부동산 앱 추천은 바로 직방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실 부동산 앱으로 생각되는데요.

 

 

쉬운 인터페이스 조작과 원하는 아파트 시세 조회를 위해 지도를 통해서 바로 아파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파트 외에도 빌라나 투룸, 원룸, 오피스텔 같은 곳도 검색을 통해 찾을 수가 있어서 다양한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요새 허위매물이 많은데 직방을 통해서 허위매물을 당하셨다면 보상 신청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방

 

 

두 번째 부동산 앱 추천은 다방입니다. 다방은 직방이 나온 후에 나온 후속주자입니다.

직방과 마찬가지로 쉽게 아파트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으며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서 초간단 솔루션을 통해 보다 더 쉽게 방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내가 원하는 지역의 아파트를 상세 검색만 입력해 주시면 그에 맞는 매물이 쉽게 찾아지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부동산 앱 추천하는 순위입니다.

 

 

 

호갱노노

 

 

 

세 번째 부동산 앱 추천은 호갱노노입니다.

이름이 참 재미있죠?

 

 

국가 보조금24 신청일자 확인하기

4차 재난지원금을 앞두고 있는 지금 그동안 1차부터 3차까지 받으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그렇지 못한 분들도 분명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상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받지 못하

rajaking.tistory.com

 

호갱이란 고객 + 호구 = 호갱이라는 뜻으로 어디 가서 시세보다 더 비싸게 물건값을 주고 물건을 구입한 경우를 뜻합니다.

 

 

이러한 용어를 부동산 앱에 대입시켜 만든 앱이 바로 호갱노노입니다.

호갱노노는 전국 모든 아파트의 가격을 알 수 있으면 현재 또한 과거의 데이터까지 가지고 있어서 과거의 그 지역의 아파트 시세까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동산 앱 추천을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어플을 이용해 쉽게 아파트 시세 조회가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인기 어플입니다.

 

 

정부지원 서민금융정책 출시

2021년 국가지원 서민금융정책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19가 길어지면서 다들 힘들겠지만 특히 서민들과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욱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정부는 현재 2021년에 많

rajaking.tistory.com

 

 

숨은 내 돈 찾기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숨어있는 내 돈 찾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결국에는 내 돈이기는 하지만 한동안 몰랐던 돈이 갑자기 생긴다면 꽁돈 생긴 기분인데요. 이처럼 간단한 조회를 통해서 나

rajaking.tistory.com

 

 

정부 휴면예금 찾기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

rajaking.tistory.com

 

굳이 아파트가 아니더라도 원룸이나 투룸, 오피스텔 같은 매물을 찾으실 때나 직방 매물 내놓기 등 방을 내놓으실 때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니 부동산 앱을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