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에 도움되는 정보

직방 아파트 시세

by ○◎○◎○◎ 2021. 2. 25.

대한민국에서 인기있는 재테크라고 손꼽으라면 바로 아파트를 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어느정도 돈이 모아지면 부동산을 매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만큼 부동산이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서 재테크로써는 따라갈 상품이 없어서 그러지 않을까도 생각이 듭니다.

 

직방 아파트 시세

 

 

아파트를 조회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직방 아파트 시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부동산 앱이기도 하고 바로바로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직방을 통해서 부동산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 부동산 앱으로 확인하는 방법과 컴퓨터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새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많은 정보를 찾고 있으니 핸드폰 앱을 이용해서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부동산 앱 직방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 같은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하고 부동산 시세 확인이 가능하지만 직방은 앱을 다운로드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에서 아파트 매매, 전월세, 신축 분양을 선택해서 아파트 시세조회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파트는 2가지로 나뉘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는 매매나 전세, 월세로 이루어진 아파트를 조회가능하고, 두 번째는 신축분양된 아파트만을 따로 모아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울에 있는 한 지역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지도로 아파트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지도에 표시된 아파트의 시세를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의 장기화로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최근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두고 언제 얼마만큼의 지원금을 줘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논의 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

rajaking.tistory.com

 

더욱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원하시는 아파트를 검색하신 후 지도에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선택한 아파트의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클릭하시면 아래에 간단한 정보가 나오면서 세대수와 첫 입주날짜를 확인할 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동산에서는 세대수도 중요하지만 언제 첫 입주가 이루어 졌는지도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직방 아파트 시세 상세정보로 들어오시면 실제로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의 리뷰를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요새는 리뷰를 통해서 상품의 정보를 확인하는 시대이다 보니 이러한 시스템 하나하나가 꼼꼼하게 쓰여져 있어서 부동산에 더 쉽고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입주를 하고 싶은 부동산이 있다면 본인 역시도 그 아파트에 입주하고 싶은 마음이 클 것입니다.

 

 

리플 시세 가격 전망

가상화폐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 중에는 리플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모두들 리플의 미래를 보시고 구매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장기적으로 리플은 하락장을 이루었지만 이

rajaking.tistory.com

 

아파트 인기 순위를 통해서 내가 선택한 부동산이 사람들에게 얼마 만큼 인기가 있는지도 나타내줍니다.

 

 

인기아파트라고 분류된 곳은 위와 같이 동에서 순위와 구에서 순위를 보여줍니다.

아무래도 상위에 있는 아파트들이 위치면이나 생활면에서 좋다보니 가격이 더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직방 아파트 시세는 새롭게 분양되는 아파트의 소식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 금값시세 바로가기

코로나로 인해 국제 정서가 불안정해지면서 금값이 반짝 상승하였지만 다시 코로나 백신 개발로 인해 현재 금값 시세는 약간 주춤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금을 구매해보신 분들은 아시겠

rajaking.tistory.com

 

다가오는 2021년에 분양되는 아파트를 미리 확인해서 청약이나 아파트 신청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둔 부모님들은 아무래도 학교 근처의 아파트를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살게 될 부동산에서 학교까지의 거리를 나타내주어서 쉽게 거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관련주 정리

2017년 대상승장과 2018년 대폭락장을 겪은 가상화폐는 최근 2~3년간 횡보장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질 찰나 최근 비트코인이 1,000만 원 돌파 2,000만 원 돌파까

rajaking.tistory.com

 

아무래도 저학년들이라면 최대한 집에서 가까운 것이 좋습니다.

 

부동산 계산기를 통해서 해당 아파트의 가격 정보를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요.

매매가, 중개비용, 취득세 , 법무사 비용은 부동산을 거래할 때 필요한 부분이라서 미리 확인을 하시면 부다 더 편리하게 부동산 거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편 직방은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요새 인터넷으로 집을 많이 찾다보니 허위매물이 많은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경우를 직방을 통해서 당하셨다면 헛걸음 보상 신청을 통해서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부동산 앱인 직방을 다운로드 받으실 분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 스토어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니 본인의 핸드폰 모델에 맞게 다운로드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직방 아파트 시세에 대해서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아파트 값이 오른다는 뉴스를 많이 보셨겠지만 그만큼 아파트 값이 언제 잡힐 지는 모르겠습니다.

 

 

보조금 24 홈페이지

4차 재난지원금지급을 하고 있는 지금 받으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그렇지 못한 분들도 분명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상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받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rajaking.tistory.com

 

 

숨은 내 돈 찾기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숨어있는 내 돈 찾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결국에는 내 돈이기는 하지만 한동안 몰랐던 돈이 갑자기 생긴다면 꽁돈 생긴 기분인데요. 이처럼 간단한 조회를 통해서 나

rajaking.tistory.com

 

 

정부 휴면예금 찾기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숨겨진 잔액을 찾았는데요. 많이 힘든 시기인 이럴 때 누군가 도움을 주면 참 좋을 텐데 현실은 그리 녹녹지 않네요. 요새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잠들어 있

rajaking.tistory.com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아파트에 입주하는 세상이 오길 바라겠습니다.

댓글